메뉴 건너뛰기

Deotech - 가장 완벽한 소취 기능성 섬유

소취 성능 시험

쾌속소취,항균으로 발냄새 근절

신발을 벗고난 후의 발냄새는 여성들뿐만이 아닌 모든이들의 고민이며 콤플렉스입니다.
“Deotech”는 기본적으로 메쉬소재 특유의 통기성을 살려 잡균의 번식을 막아 이미 발생된 냄새도 쾌속적으로 소취해서
언제나 신발안쪽의 청결과 쾌적성을 유지해 줍니다.

소취 성능 시험
악취성분 암모니아 200ppm
자료중량 0.3g
소취시간/분 5분후 10분 후 20분 후 60분 후
1) Deotech
폴리에스테르-58.5%
/ 면-41.5%
30ppm 2ppm 0ppm 0ppm
2) 일반면 200ppm 180ppm 120ppm 100ppm
 
약산성은 왜 피부에 좋은걸까?

인간의 피부는 ph4~6.5의 약산성입니다.
피부에 상존하는 선인균이 악인균의 번식을 막는 벽을 형성하고 있기 때문에 피부사 상하게 됐을때 항상 정상적으로 되돌리려는 작용을 합니다.

중성이나 알칼리성은, 외부로부터의 공격에 약해 피부가 상하기 쉽습니다. 통상 비누는 ph10 전후의 알칼리성으로 탈지력을 필요로 하기 때문입니다.
그대로의 상태가 장시간 지속되 본래의 약산성으로 돌아가려고 하는 사이에 피부는 무방비상태로 부담을 받게 되어 결과적으로 피부트러블을 일으키게 됩니다.

화장품 업계에서 일반적으로 피부를 약산성으로 보호하는 기능을 “ph컨트롤” 이라고 합니다. 비누나 그밖의 외적요소로 인해 일시적으로 알칼리성으로 빠진 피부의 ph수치를
본래의 이상적인 약산성으로 신속하게 되돌리고 또한 보온하는것으로 선인균의 환경을 조성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결과,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는것이 가능한것입니다.

 

ph수치 6.00 전후의 약산성으로 변합니다.

피부에 좋은 이상적인 ph수치의 섬유가 소취기능과 병용해[피부에 좋은 약산성 ph컨트롤 소취항균섬유]게다가 환경에도 배려를 한 “ECO섬유”의 탄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시험성적서
위로